서산시, ‘서산시티투어’ 3월부터 운영
서산시, ‘서산시티투어’ 3월부터 운영
  • 김정식 기자
  • 승인 2023.02.23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렴한 가격, 편안한 여행! 손님맞이 완료

[충청뉴스 김정식 기자] 충남 서산시는 오는 3월부터 전용 버스를 타고 서산의 관광명소, 문화유적지를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둘러볼 수 있는 ‘서산시티투어’를 본격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서산시티투어 홍보물
서산시티투어 홍보물

시에 따르면 3월부터 매주 토요일 서산용현리마애여래삼존상, 개심사, 해미읍성 등 역사유적지를 방문하는 역사체험코스와 매주 일요일 가족과 함께 간월암, 버드랜드 등 주요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가족체험코스가 마련돼 있다.

시는 평일 20인 이상 사전 예약 시‘역사체험, 가족체험, 산해진미, 고즈넉’ 코스를 선택․운행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시티투어 탑승료는 ▲성인 5천 원 ▲소인, 경로, 장애인, 군인 3천 원으로, 저렴한 가격에 서산의 대표적인 관광지를 한 번에 돌아볼 수 있어 관광객들의 만족도는 최고다.

아울러 관광과 함께 문화관광해설사의 생생한 해설을 들을 수 있다.

시티투어 예약은 서산시청 홈페이지(https://www.seosan.go.kr)→문화관광→시티투어에서 하면 된다.

시티투어에 관한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를 이용하거나 서산시청 관광과(☎041-660-3211)로 전화하면 된다.

지난해 11월 서산시 용현리마애삼존불앞에서 문화관광해설사의 설명을 듣고 있는 관광객 모습
지난해 11월 서산시 용현리마애삼존불앞에서 문화관광해설사의 설명을 듣고 있는 관광객 모습

김덕제 서산시 관광과장은 “앞으로 지역축제와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연계된 서산만의 이색 관광상품개발에 힘 쏟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