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원 시장, 계룡군문화축제 시민들과 함께 하는 축제로!
이기원 시장, 계룡군문화축제 시민들과 함께 하는 축제로!
  • 김거수,서지원 기자
  • 승인 2011.09.16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어울마당 조성 체험·이벤트 분야 확대 주력

계룡시(시장 이기원)는 16일 시청 상황실에서 이기원 계룡시장 주재로 계룡군(軍)문화발전재단 임원 및 관계 공무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1계룡군(軍)문화축제’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 이기원 계룡시장
이날 보고회는 계룡군(軍)문화발전재단의 축제 준비상황 총괄 보고를 시작으로 대행사의 축제 공연·연출 계획 보고, 부서별 지원분야 추진상황 보고 및 토론의 순으로 진행됐다.

총괄보고에 나선 김봉학 총괄부장은 “금년도에는 프린지 공연장 조성을 통한 시민과 함께하는 어울마당을 조성하고, 함상훈련 연출, 블랙이글쇼 등 체험·이벤트분야를 확대했으며, 합창, 군무, 태극권 등 공연프로그램의 다양화 및 차별화에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이 시장은 “20여일 앞으로 다가온 축제 준비에 만전을 기해 줄 것과 특히 새로운 것 보다는 마무리 하는 단계에서 보완할 사항은 없는지 꼼꼼히 살피고, 관람객 유치를 위한 대외홍보에 매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2011계룡군(軍)문화축제는 오는 10월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에 걸쳐 계룡시 계룡대 일원에서 군악·의장 공연, 특공무술, 헌병싸이카 시범, 프린지 공연 등 57종목의 다채로운 행사로 꾸며질 예정이다.
▲ 16일 시청 상황실에서 계룡시군문화 축제 추진상황보고회를 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