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대전서 "뜨거운 지지 감사...지역 공약 지킬 것"
윤석열 대전서 "뜨거운 지지 감사...지역 공약 지킬 것"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2.04.29 0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28일 대전 은행교에서 시민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있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28일 대전 은행교에서 시민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있다.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28일 대전을 찾아 지역 공약 이행 의지를 드러냈다.

윤 당선인은 이날 오후 대전 중앙시장과 은행교에서 "지역 발전을 위해 선거 과정에서 말씀드린 약속들을 착착 잘 지키겠다"고 시민들에게 약속했다.

그는 "지난 선거에서 여러분이 보여주신 뜨거운 지지와 염원을 잊을 수 없다"며 "열렬한 응원 덕분에 제가 어려운 상황에서 이길 수 있었다"고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이어 "이제 정부를 인수할 준비를 진행해 곧 마무리한 뒤 다음달 10일부터 대한민국 대통령이라는 막중한 책임을 지게 된다"며 "제 뒤에는 늘 여러분과 대한민국 국민들이 있다는 점을 잊지 않겠다. 어떤 어려움 있더라도 국민들의 민생을 최선을 다해 책임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윤 당선인은 이날 충남 천안과 아산, 홍성 내포신도시, 예산군, 대전 등을 찾아 충청권 일정을 소화한 뒤 유성구 한 식당에서 만찬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국민의힘 이장우 대전시장 후보와 김태흠 충남지사 후보 등이 동석한 것으로 전해졌다. 

윤 당선인은 대전에서 하룻밤을 보낸 뒤 29일 KAIST와 나노종합기술원을 방문할 예정이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28일 중앙시장에서 상인들들에게 인사를 건네고 있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28일 국민의힘 이장우 대전시장 후보, 박희조 동구청장 후보와 대전 중앙시장 상인들에게 인사를 건네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