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 ‘제1회 대청호가 그린 영화제’ 작품 공모
대덕구, ‘제1회 대청호가 그린 영화제’ 작품 공모
  • 김남숙 기자
  • 승인 2021.08.10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청호 배경 영화와 여행 브이로그 영상 공모
총상금 3000만원, 오는 9월 18일까지 온라인 접수

대전 대덕구(구청장 박정현)는 지난 9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영상예술분야 전문가 6명으로 구성된 ‘제1회 대청호가 그린 영화제’의 심사위원단을 구성하고 온라인 위촉식을 가졌으며 다음달 18일까지 작품 공모한다고 10일 밝혔다.

박정현 대덕구청장은 지난 9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제1회 대청호가 그린 영화제’의 심사위원들에게 비대면으로 위촉장을 전수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정현 대덕구청장은 지난 9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제1회 대청호가 그린 영화제’의 심사위원들에게 비대면으로 위촉장을 전수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특히 이번 위촉된 심사위원단에는 영화와 영상에 관심 있는 신진 감독들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자 대전과 충남 출신의 영화인들이 참여해 성공적인 영화제 개최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

올해 첫 문을 여는‘대청호가 그린 영화제’는 내륙의 바다인 대청호를 배경으로 자유로운 주제의 영화와 여행 브이로그 영상을 공모한다. 오는 9월 18일까지 40일간 작품을 접수하며, 공모분야는 영화부문, 여행 브이로그부문으로 진행된다. 영화에 관심 있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접수는 대덕구공정생태관광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www.daedeok.go.kr/fet/FET.do)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받는다.

총상금은 3000만원으로 영화부문 대상 500만원, 여행 브이로그부문 대상 300만원이다. 작품 접수 종료 후 10월 11일 영화부문 17편, 여행 브이로그부문 6편의 본선 진출작을 공개, 최종 수상내역은 10월 24일 대청호 대청공원에서 개최될 시상식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출품요건 등 자세한 사항은 대덕구 홈페이지(https://www.daedeok.go.kr) 또는 공정생태관광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www.daedeok.go.kr/fet/FET.do)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