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부터 ‘너와 나의 2m 광장 페스타’ 열린다
22일부터 ‘너와 나의 2m 광장 페스타’ 열린다
  • 조홍기 기자
  • 승인 2020.10.20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예총 서천지회와 함께하는 2020 광장 문화제

(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서천지회(이하 한국예총 서천지회)는 ‘너와 나의 2m 광장 페스타’를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봄의 마을 광장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너와 나의 2m 광장 페스타’  홍보문
‘너와 나의 2m 광장 페스타’ 홍보문

2020 문화예술활동 지방보조금사업으로, 서천군이 지원하고 한국예총 서천지회가 주최·주관해 지역 내 문화예술단체들이 다양한 전시·체험·공연을 진행하는 문화예술축제다.

22일부터 전시를 시작하고, 24일 오후 2시부터 체험·공연으로 △20명 한정의 비대면 예술 체험 △광장 축제의 길을 열어주는 풍물놀이 △오케스트라 △난타 깡 △뷰티파워시범단의 코로나19 퇴치 댄스 △서천색소폰봉사단 등이 진행된다.

또한, △해피바이러스 오카리나 △서천우쿨사랑앙상블 △광장문화제 ‘오행시 장원은?’ △오늘의 추억! 렌즈에 담다 △코로나19 극복 드로잉 챌린지 △즉흥 걸개그림전 등으로 준비한 작품을 단체별로 보여주고, 마지막으로 출연한 모든 단체가 합동으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해 문화예술제에 참여하는 모든 인원은 사업을 진행하기 전 주변 방역과 진행 중 수시 손 소독, 체온 측정, 마스크 착용, 페이스 쉴드를 착용하고 사업에 임한다.

서천지회 관계자는 “이번 ‘너와 나의 2m 광장 페스타’를 통해 코로나19로 생긴 우울감을 날리고 다시금 활력을 되찾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