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일 보령시장, 여름휴가철 다중이용시설 현장 근무자 격려
김동일 보령시장, 여름휴가철 다중이용시설 현장 근무자 격려
  • 조홍기 기자
  • 승인 2020.07.24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2일,23일 이틀간 김동일 보령시장과 신재규 보령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관계자 등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할 것에 대비해 현장 근무자를 격려 했다.

김동일 보령시장과 신재규 보령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관계자 등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할 것에 대비해 현장 점검 모습
김동일 보령시장과 신재규 보령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관계자 등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할 것에 대비해 현장 점검 모습

이번 점검은 △ 대천해수욕장 스카바이크 △ 근로자종합복지관 △ 석탄박물관 등 여름철 다중이용시설을 방문하여 안전점검 및 현장 근무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현재 근로자종합복지관 객실은 코로나19 자가격리 대상자의 임시생활시설로 사용되고 있으므로 야영장 데크 대여만 가능하여, 야영장 데크 이외 야외 부대시설의 안전 등을 점검했다.

주요 점검 내용은 시설 안전 및 청결상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시설별 마스크 착용, 기본적 방역관리,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 등으로 김동일 시장은 청정보령을 위해다 함께 자긍심을 갖고 노력해주길 당부했다.

신재규 이사장은 휴가철을 맞아 보령시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도록 시설물 관리 및 청결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