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환 홍성군수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해달라"
김석환 홍성군수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해달라"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0.03.26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서한문 발송

김석환 홍성군수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 동참을 당부하며 민생안정을 위한 격려 서한문을 26일 발송했다.

김석환 군수
김석환 군수

격려 서한문은 종교시설, PC방, 노래연습장, 실내 체육시설, 유흥업소, 목욕장 등 다중이용업소와 각 기관·단체, 마을이장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4월 5일(일)까지 영업중단 및 외출·사적모임자제 등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의 참여를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군은 그동안 다중이용시설을 지속 방문하여 속 소독제 및 살균제를 배부하며 지역 내 확산 방지를 위해 임시 영업 중단을 권고해왔으며, 특히 이번 중앙재난안전 대책본부의 지침에 맞춰 경각심을 제고하며 군민 안전을 위한 ‘생활 방역’의 실천을 당부했다.

김석환 홍성군재난안전대책본부장은 서한문을 통해 “4월 5일까지 ‘잠시 멈춤’ 실천 등 성숙한 공동체 의식을 발휘해 주시고, 군에서도 군민 여러분이 조속히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홍성군에서는 지역 내 확산방지를 위해 24시간 진료체계 구축, 열화상 카메라 설치 통한 발열자 조기 색출 및 조치, 마스크 배부, SNS 종합대응반 운영 등 군민 안전을 위해 온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