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의회, 7월 중 의원출무일...현안보고 받아
당진시의회, 7월 중 의원출무일...현안보고 받아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9.07.08 2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기재 의장, 시의회와 행정부가 논의하여 당진시 발전 도모

당진시의회(의장 김기재)는 7월 중 의원출무일을 8일 의회 대회의실에서 운영 했다.

당진시의회, 7월 중 의원출무일...현안보고 받아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이날 출무일에서는 ▲소통협력새마을과, 2019 당진시 주민자치 정책박람회 추진 협조 ▲경로장애인과, 경로당 운영비 차등 지급 계획,어르신 목욕비·이미용비 지원계획, 당진시 「장애인가족지원센터」 위탁운영 ▲기업지원과, 산업수요 맞춤형 민자 산업단지 조성 추진, 당진시 기업투자유치 촉진 조례(안) 일부 개정 계획

▲수도과, 당진 하수처리시설 증설 사업 ▲농업정책과, 당진시 여성농어업인 육성 지원 조례 제정, 제1농산물유통센터 토지지분 매입 추진상황, 학교급식지원센터 이전 계획 등 5개 부서 10건에 대한 사항을 보고 받고 시정운영에 심도 있는 토론과 합리적인 대안 및 개선방안 등 의견을 제시하였다.

김기재 당진시의회 의장
김기재 당진시의회 의장

김기재 의장은 “의원님들께서 지역 주민들의 대변자역할을 하다 보니 각종 현안문제나 지역의 애로사항에 대해 많은 의견을 듣고 위해 협의하고 있다”면서 “오늘 의원출무일을 통해 시의회와 행정부가 논의하여 당진시 발전을 도모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제3대 당진시의회 개원 1년 즈음해서 시의회와 행정기관과의 유기적인 소통으로 당진시민들에게 좀 더 행복하고 편리한 삶을 제공하는데 모두가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