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감 최우수의원’ 세종시의회 차성호 산업건설위원장
'행감 최우수의원’ 세종시의회 차성호 산업건설위원장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9.06.13 2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민사회단체연대회로부터 축하 화분 전달받아
21일 의회에 의정모니터링 보고서 제출…20여분간 총평과 소감 청취

‘2019행정사무감사 최우수 의원’으로 선정된 세종특별자치시의회(의장 서금택) 차성호 산업건설위원장(연기․장군․연서)이 13일 세종시민사회단체연대회로부터 축하 화분을 전달 받았다.

세종시민사회단체연대회로부터 축하 화분 전달받고 있는 차성호 위원장

이날 세종시민사회단체연대회 관계자들은 의정모니터링 보고서를 의회에 제출하기 위해 산업건설위원회 차성호 위원장의 집무실을 찾았다. 차 위원장은 시민단체 관계자들로부터 축하 화분을 건네받은 후 2019행정사무감사 모니터링에 대한 총평과 소감을 청취했다.

이 자리에서 한 시민은 “이번 행감에서 산업건설위원회 회의가 물 흐르듯이 잘 진행되었다”며 “위원장으로서 회의 진행은 물론, 지적사항에 대해 간결하게 대안도 제시해 시민평가단으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말했다.

차 위원장은 이번 행감에서 시민 모니터링단으로부터 최우수의원으로 선정된 데 대해 기뻐하면서도 소속 위원들의 노력과 배려에 고마움을 표했다.

차 위원장은 “미흡하고 부족한 저에게 영예로운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행감 기간 동안 산건위 모든 위원들의 부단한 노력과 같은 주제에 대해서는 다른 위원에게 양보하는 상호 존중이 이번 회기 동안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었던 비결”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9행정사무감사 모니터링 결과 산업건설위원회 이태환 의원과 행정복지위원회 박성수 의원이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