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청소년미래센터, 재능나눔동아리 ‘뽀득이’ 도지사상
예산군청소년미래센터, 재능나눔동아리 ‘뽀득이’ 도지사상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11.24 17:2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남도 청소년자원봉사대회 도지사상 수상

충남 예산군 고덕면에 위치한 예산군 청소년미래센터(이하 청소년미래센터)소속 재능나눔 동아리 ‘뽀득이’가 도지사상을 수상했다.

예산군청소년미래센터 재능나눔동아리 ‘뽀득이’ 도지사상 수상

24일 온양그랜드호텔에서 진행된 2018 충청남도 청소년자원봉사대회에서 재능나눔 동아리 ‘뽀득이’는 지난해 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 이사장상에 이어 도지사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다.

특히 지난 8월 서울 강동구 다문화가족지원센터의 요청으로 예산 덕산스파캐슬에서 진행한 ‘모두 사랑 가족캠프’에서 ‘뽀득이’는 다문화가족의 청소년들에게 향초, 방향제, 비누 등 만들기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재능나눔 봉사를 실천하기도 했다.

예산군청소년미래센터 재능나눔동아리 ‘뽀득이’ 도지사상 수상

‘뽀득이’ 대표 이유리(예화여고 2학년)학생은 “작년에 이어 큰상을 받게 돼 매우 기쁘다”며 “내년에도 더욱 성장하고 발전하는 뽀득이가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청소년미래센터 남관수 센터장은 “앞으로 다양한 동아리 지원을 통해 청소년들이 다양한 끼를 마음껏 발휘 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청소년미래센터는 연중 신규동아리를 모집하고 있으며 동아리 관련 문의는 예산군청소년미래센터(☎041-338-4664)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safdfghk. 2018-11-25 11:28:02
재능나눔 동아리 ‘뽀득이’는 다문화가족의 청소년들에게 향초, 방향제, 비누 등 만들기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재능나눔 봉사하여 다문화가족의 청소년들에게 큰 힘이 되어 정말 대단한 일을 한 것 같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