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 5월 황금연휴엔 야생화 만발한 농심체험 오세요!
당진시, 5월 황금연휴엔 야생화 만발한 농심체험 오세요!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04.27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 농심체험한마당행사 다음달 3일 개장

충남 당진시농업기술센터 일원에서 농심체험한마당 행사가 열리는 가운데 최근 센터 내 농심테마파크에 온갖 봄꽃이 만개해 화려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농기센터 농심테마파크 꽃 만개

센터에 따르면 현재 농심테마파크에는 고양이발톱, 마르고나, 아르메리아 같은 야생화부터 꽃양귀비, 목마가렛 등 초화류가 만발했다.

또한 농심테마파크 내 풍차로 오르는 데크길 사이로 만개하는 영산홍과 벚꽃을 비롯한 다양한 꽃과 식물들은 농심테마파크를 넘어 당진을 대표하는 봄 명물로 자리 잡은 지 오래다.

최근 들어 꽃들이 피기 시작하면서 평일에는 어린이집과 유치원, 초등학교 학생들이, 휴일에는 가족단위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농기센터 농심테마파크 꽃 만개

특히 5월 3일부터 5일까지 농업테마파크 일원에서는 가족 단위로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제11회 가족과 함께하는 농심체험 한마당 행사가 열려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행사기간에는 ▲나는야 꼬마농부 체험 ▲트랙터 장난감 타기 체험 ▲우유아이스크림 만들기 체험 ▲해나루쌀 떡메치기 체험 같은 농업과 농산물을 주제로 다양한 체험행사가 펼쳐진다.

또한 농산물 직거래 장터와 우리쌀로 만든 먹거리 장터 등 여러 부대행사도 많아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기에 제격이다.

센터 관계자는 “황금연휴 기간에 많은 분들이 농심체험 행사에 오셔서 농업과 농산물의 다양한 가치를 느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