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CITY에너지, 도시가스 특별안전점검 및 시설개선 지원 활동
CNCITY에너지, 도시가스 특별안전점검 및 시설개선 지원 활동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7.12.04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가스 업계 봉사의 날을 맞아 임직원 봉사활동 실시

CNCITY에너지(대표이사 황인규)는 4일 동구 홍도동에 위치한 홍도지역아동센터에서 임종덕 CNCITY에너지 전략기획본부장, 강태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나눔사업팀장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도시가스 특별안전점검 및 시설개선 지원 활동을 실시했다.

임종덕 CNCITY에너지 전략기획본부장(가운데)과 가스업계 관계자들이 강태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나눔사업팀장(우측 두 번째)에게 도시가스 행복 나눔 사업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CNCITY에너지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연간 진행하는 “행복에너지기금”의 일환으로써 도시가스를 이용하는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CNCITY에너지 임직원이 직접 방문해 아이들에게 안전한 가스 사용을 위한 안전교육과 함께 가스설비 점검 및 교체, 아이들의 쾌적한 환경을 위한 가스 빨래 건조기, 가스보일러, 가스 밥솥, 가스렌지, 타이머 콕 등을 시설 환경에 맞게 지원한다.

올해 마지막으로 지원하는 홍도지역아동센터에는 특별히 아이들의 따뜻한 난방을 위한 이불세트를 선물하여 나눔의 훈훈함을 더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임종덕 CNCITY에너지 전략기획본부장은 “아이들이 안전하게 가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임직원이 직접 가스안전교육을 실시하게 되었다.”며 “추운 겨울을 맞이하는 요즘 난방장비 사용으로 가스 안전사고에 노출돼 있는데 아이들이 안전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행복에너지기금”은 2014부터 총 15개 지역아동센터를 지원했고, 매년 4개 지역아동센터를 선정해 봉사활동이 진행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