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두환 이광희 한나라당 입당
김두환 이광희 한나라당 입당
  • 김거수 기자
  • 승인 2005.11.09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근혜 대표, 10일 제2기 정치아카데미 참석차 래전

   
▲ 김두환 이광희 한나라당 입당
중구의회 김두환의원과 이광희 전 중구청 의사국장이 한나라당에 입당했다. 이들은  9일 한나라당 대전시당 정례기자간담회 자리에서 입당식을 하고  내년 지방선거에서 출마할 뜻을 밝혔다.

이날 김두환의원은 "한나라당이 지역주민들에게 관심을 갖고 일할수있는 정당이라고 판단하여 입당을 결심했다" 고 말했다.

이광희 전중구청 의사국장은 40년 공직 경험을 토대로 볼때 "현 정부의 무능과 경제의 어려움을 극복할수있는 정당이 오직 한나라당이라고 생각돼 입당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대전시당 관계자는 "조만간 국장급 언론인의 입당이 초읽기에 들어갔다"며 젊은피 수혈에 자신감을 보였다. 특히 강창희 위원장은 입당자들에게 입당을 축하하며 "열심히 노력해 줄것"을 당부했다.

강위원장은  대전시티즌의 활성화를 위해 한나라당이 앞장서자면서 '1구좌갖기운동' 참여를 당부했다.  그는  자신 또한 "33구좌 99만원을 투자한다"며 "당원협의회 차원에서 적극동참하여 대전지역 사회봉사와 축구발전을 하는데 기여하자"고 강조했다.

한편 10일 오후 4시 대전시당에서 한나라당 박근혜 대표최고위원과 주요당직자, 그리고 정치아카데미원생 120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전.충남 정치아카데미 제2기 개강식을 갖는다.

박근혜 대표는 개원식 참석에 앞서 대덕구에 있는 연탄공장(육림연탄)을 방문하여  근로자들을 격려할 계획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