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뉴딘그룹, 신입공채 대상 ‘오픈하우스’
골프존뉴딘그룹, 신입공채 대상 ‘오픈하우스’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7.10.23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무자들과의 상담 통해 직무 궁금증 해소 및 현장 이야기 전달 받아

골프존뉴딘그룹이 지난 21일에 2017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따른 인적성검사 참여인원 중 희망자를 대상으로 ‘오픈하우스’를 실시했다.

이번 오픈하우스는 골프존뉴딘그룹이 처음 도입한 제도이다. 직무상담과 사옥투어 등을 통해 참여인원들의 회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서로가 원하는 인재를 채용할 수 있는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고자 실시했다.

골프존타워서울에서 21일 골프존뉴딘그룹 신입공채 대상 ‘오픈하우스’가 개최됐다. 오픈하우스 참여자들은 대리, 과장급 현업 실무자과의 상담을 직무이해도를 높이고 면접과 관련된 궁금증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남구에 소재한 골프존타워서울에서 진행된 오픈하우스에는 약 170명이 참여했으며, 참가자들은 직무상담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면접 시 도움이 되는 조언을 얻었다. 상담은 골프존뉴딘그룹 대리, 과장급의 현업 실무자 20여 명이 직접 진행했다. 실무자와의 상담을 통해 참가자들은 직무 상담을 포함한 생생한 업무 현장 이야기를 전달받을 수 있었다.

오픈하우스는 실제 업무가 진행되는 골프존타워서울 사옥에서 진행되었던 만큼, 사옥투어를 통해 참가자들은 업무 공간을 둘러보며 실제 입사 후 본인의 모습과 미래 청사진을 그려볼 수 있는 시간을 갖는 등 간접적인 회사생활을 경험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21일 2017 신입공채를 대상으로 ‘오픈하우스’를 개최했다.

아울러 골프존뉴딘그룹은 추가적인 궁금증 해소를 위해 참가자 전원에게 회사소개 브로셔를 전달했으며, 브로셔와 함께 IT, VR 등 기술력에 강점이 있는 기업의 특성을 고려해 블루투스 스피커 등 소정의 선물도 전달하며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골프존뉴딘그룹 인사 담당자는 “직무이해도가 면접과 채용여부에 중요 요소인 만큼 지원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거듭 고민해 탄생한 제도가 ‘오픈하우스’였다.”며 “사옥에서 실무자들과의 만남이 참가자들의 취업준비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고 역량을 십분 발휘할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골프존뉴딘그룹은 ▲골프존뉴딘 ▲골프존 ▲골프존유통 ▲골프존네트웍스 등 4개의 계열사 공개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오픈하우스 이후 1차면접, 2차면접이 진행되며 ‘자유롭고 창의적이며 도전적 인재’를 채용할 방침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