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대전시 주관 민원행정평가 최우수 선정
서구, 대전시 주관 민원행정평가 최우수 선정
  • 한중섭 기자
  • 승인 2007.12.04 1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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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행정 4개분야 34개 평가항목에

대전광역시 서구(청장 가기산)가 대전시에서 주관하는 2007년도 민원행정 추진상황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자치구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서구는 민원행정 4개분야 34개 평가항목에 대한 대전시 자체평가 및 현지확인 결과에서 특히 ▷민원제도 기본사항 ▷민원실운영 활성화 ▷어디서나 민원서비스 운영 ▷소외계층 민원시책 ▷민원행정 만족도 조사 ▷민원제도개선 발굴 실적 ▷전자민원처리 운영실태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최우수 자치구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그동안 서구청이 추진한 우수시책으로 민원처리에 대한 고객의 시간적?경제적 손실방지와 궁금증 해소를 위해 민원처리 매뉴얼을 홈페이지에 게시하였으며, 민원처리 알리미(SMS)서비스 실시, 민원처리상황 실시간 공개시스템 구축, 민원처리기간 단축운영과 평가제 실시 등 다양한 시책추진으로 고객이 만족하고 체감할 수 있는 민원서비스가 돋보여 좋은 결과를 얻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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