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소비자공익네트워크, 취약계층 소비자 교육
대전소비자공익네트워크, 취약계층 소비자 교육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7.09.01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명한 소비자로 거듭날 수 있는 뜻 깊은 교육

(사)대전소비자공익네트워크(회장 도정자)는 공정거래위원회 후원으로 1일 월평동주공3단지 월평사회종합복지관에서 60여명의 주부를 대상으로 ‘취약계층소비자 교육’을 실시했다.

도정자 회장, 취약계층 소비자 교육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소비자공익네트워크는 연중 취약계층 소비자교육을 통하여 소비생활을 보다 쉽게 적응하고, 현명한 소비자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날 교육은 소비자 주요 피해유형과 소비자 유의사항 알기, 헌법이 보장하는 소비자의 권리와 의무·책무, 청약 철회권, 미성년자 계약 시 취소권, 내용증명 발송방법, 등 피해예방을 위한 강의로 큰 호응을 얻었다.

‘취약계층 소비자 교육’에 참석한 주부들은 "피해를 당하여도 구체적으로 사후 대처방안을 알 수 없어 피해를 입었는데 이제는 현명한 소비자로 거듭날 수 있는 뜻 깊은 소비자 교육이었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