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0일 가양도서관에서 열려… 영어그림책 활용한 교육 노하우 전달
대전 동구(구청장 한현택)는 다음달 20일 가양도서관 2층 영어자료실에서 육아‧교육 분야 베스트셀러 ‘영어 그림책의 기적’의 저자인 전은주 작가의 강연회를 개최한다.
전은주 저자는 ‘영어 그림책의 기적’을 비롯 총 4권의 자녀교육 도서를 저술한 작가이자 블로그 ‘꽃님이네’를 운영하는 파워 블로거로 활동하며, 2013년에 쓴 ‘제주도에서 아이들과 한 달 살기’는 출간 이후 엄마들 사이에서 큰 이슈가 될 정도로 육아 활동에 있어 트렌드 세터 역할을 해왔다.

이날 강연은 ‘영어 그림책은 최고의 영어 교재다!’를 주제로 사교육에 휘둘릴 수 있는 엄마들을 위해 쉽고 재미있는 영어 그림책을 소개하고 아이에게 영어 그림책을 읽어주는 방법 등에 대한 핵심 노하우를 들려줄 예정이다.
신청은 강연 전까지 평생학습과 홈페이지나 전화, 방문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영어 교육에 관심 있는 주민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구 관계자는 “이번 강연이 부모들이 평소 갖고 있던 영어 그림책 교육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육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청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평생학습과나 가양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