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청, 2017년도 상반기 전직원 친절교육
행복청, 2017년도 상반기 전직원 친절교육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7.06.28 1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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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의 생활화 통해 민원행정서비스 개선 및 민원만족도 향상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청장 이충재)은 28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17년 상반기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전직원 친절교육 중인 행복청

이번 교육은 공무원이 국민을 대하며 가져야 할 행동과 마음가짐 등을 되돌아 보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결과적으로 행정서비스에 대한 국민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준비한 것으로,

지난 2월에 이어 외부 전문가인 미라클에듀 대표 남지윤 강사를 초청하여 ▲친절한 전화 응대 요령 ▲불만민원의 해소방안 ▲특이민원 대응방법 등 민원인의 입장에 중점을 두고 진행되었다.

전직원 친절교육 중인 행복청

이충재 행복청장은 “행복도시 착공 10주년을 맞이하여, 전직원이 생활 속에서 친절을 실천하고 소통․공감하는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여 민원인이 보다 만족하는 행복도시와 행복청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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