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대덕구 평생학습원, 토탈공예 작품 전시
대덕구(구청장 박수범)는 오는 28일 읍내동 대덕구 평생학습원에서 6월 문화가 있는 날 행사로 대덕구평생학습동아리와 함께하는 ‘토탈공예’ 작품 전시를 연다.
25일 구에 따르면 ‘문화가 있는 날’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일반인들이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주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대덕구평생학습원에서도 대덕구평생학습동아리회 대덕生동과 함께 지난 4월 종이접기 무지개동아리의 “종이접기 작품전시회”를 개최한 이후 올 11월까지 지역주민을 위한 공연과 북아트, 민화․퍼즐 작품전시 등이 개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시를 주최하는 ‘공.사.모.(공예를 사랑하는 모임, 회장 김영화)’에서는 “문화가 있는 날을 관람하고 대덕구에서 주민과의 소통과 발딱 행정을 실천하기 위해 운영하는 밴드(다함께 희망대덕과 문고리학습 대덕)에 후기 글을 올린 선착순 5명에게 토탈공예 작품 및 천연비누를 증정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월 발족한 대덕구평생학습동아리회 대덕生동(회장 최선희) 73개 학습동아리는 팀들의 역량강화는 물론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음악회를 개최하는 등 꾸준히 지역을 위해 배움과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신규 학습동아리 등록은 대덕구 평생학습원 홈페이지에서 하거나 대덕구 평생학습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