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천 봄꽃축제 오늘(12일) 개막
금산천 봄꽃축제 오늘(12일) 개막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7.04.11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벚꽃만개 장관, 체험․공연 프로그램 다채

충남 금산군 제10회 금산천 봄꽃축제가 오는(12일) 금산천 둔치공원에서 막을 올린다.

행사장 일원에는 화창한 봄 날씨 덕분에 벚꽃, 개나리, 야생화 등이 만개해 축제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야간에는 오색조명이 밝혀져 봄밤의 화사한 정취를 더해주고 있다.

지난해 금산천봄꽃축제 중 장어잡기 모습

앞서 11일 전야제 행사로 열린 ‘맘마미아’ 뮤지컬 영화와 OST 영화음악 LIVE 연주회에는 가족형 나들이객들이 관객석을 가득 메우고 감성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축제는 건강 체험과 화려한 무대공연, 먹거리 장터 등 즐거움과 웃음을 만족시킬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체험프로그램으로는 이혈, 수지침, 손마사지, 향기치료, 테이핑 치료, 미술치료 등 참여객들의 건강욕구를 만족시켜주게 된다.

지난해 금산천봄꽃축제 중 장어잡기 모습

장수사진, 돋보기 봉사, 이·미용 등 어르신들을 위한 코너도 마련돼 있다.

주민들이 만들고 참여하는 무대공연은 축제의 흥을 더해주게 된다.

숨겨왔던 끼와 열정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읍민화합노래자랑, 초대가수,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공연, 농악 길놀이, 일노일기 건강댄스, 경기민요, 색소폰, 스포츠 댄스, 음악협회 행복콘서트, 청소년 콘서트, 태권도 시범 공연 등이 기다린다.

옛 추억을 보듬어 보는 금산사진전, 도자기전, 사생대회 입상작, 시화전 등 전시회 역시 볼거리를 제공한다.

축제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장어잡기 체험은 올해도 성황이 예상되고, 잔치국수, 파전, 묵, 동동주 등 토속향기가 가득한 먹거리 부스 역시 문전성시를 기대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