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선거구 안종혁, 마선거구 김동석, 바선거구 강방식후보 공천
안철수국민캠프’ 세종Ÿ충남 국민특보 총괄단장인 김용필 충남도의원은 10일 오전 천안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는 12일에 실시되는 천안시의원 보궐선거에서 국민의당후보를 지지해 줄 것을 호소했다.

천안시의원선거 나선거구 국민의당 안종혁후보와 함께 한 기자회견에서 김용필 도의원은 “대선국면에서 치러지는 시의원 보궐선거가 시민들의 관심 저조로 자칫 후보들만의 선거가 될 수 있다”며 “천안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천안의 지방자치가 한 단계 발전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
김의원은 “더불어민주당의 귀책사유로 인해 치러지는 천안나선거구의 경우 더불어민주당이 공천은 하지 않았으나 선거를 목전에 두고 탈당한 인사가 무소속으로 무늬만 바꿔 출마함으로써 이른 바 ‘내천’의 구태가 살아난 것이 아닌가 심히 유감스럽다”며 “MBC PD와 중부방송 기자를 거치며 전문성과 도덕성을 두루 갖춘 국민의당 안종혁후보가 당선되는 것이 천안 민심이라 믿는다”고 강조했다.
또한 “세 곳에서 실시되는 시의원선거에서 국민의당 후보를 압도적으로 지지해 ‘대신할 수 없는 미래 안철수’를 국민의 대통령으로 만드는 데 천안시민이 함께해 줄 것을 간곡히 요청 드린다’고 국민의당 후보에 대한 지지를 거듭 부탁했다.
천안에서 실시되는 이번 시의원 보궐선거에 국민의당은 나선거구 안종혁, 마선거구 김동석, 바선거구 강방식후보를 공천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