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세계인삼엑스포 D-200, 기념 마라톤대회 열려
금산세계인삼엑스포 D-200, 기념 마라톤대회 열려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7.03.14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 및 전마협 장영기 회장 인삼엑스포 홍보대사로 위촉

금산세계인삼엑스포 조직위원회가 12일 금산군 인삼엑스포 광장에서 1,000여명의 마라톤 마니아들이 참가한 가운데 ‘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 D-200일 기념 전마협 금산 마라톤대회’를 개최했다.

금산엑스포 D-200 기념 마라톤 대회 모습

이번 대회는 전국마라톤협회(이하 전마협)가 주최하고 금산군과 금산세계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가 공동 후원하며, 풀코스와 하프, 10㎞, 5㎞까지 총 4종목으로 나눠 진행됐다.

특히 이날 대회는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 및 전마협 장영기 회장을 인삼엑스포 홍보대사로 위촉해 오는 9월 22일부터 10월 23일까지 32일간 열리는 ‘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의 성공을 기원하는 결의를 다졌다.

금산엑스포 D-200 기념 마라톤 대회 모습

이봉주 선수는 대회 참가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5㎞ 구간을 함께 달리며 호흡을 맞추고 레이스 후에는 인삼엑스포 홍보부스 안에서 팬사인회를 열어 대회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이날 조직위는 인삼엑스포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대회 참가자 및 가족들을 대상으로 홍보 리플릿과 물티슈를 배부하고 시원한 홍삼차 시음행사를 진행해 이목을 끌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간식으로 홍삼사탕․젤리세트를 제공했다.

금산엑스포 D-200 기념 마라톤 대회 모습

한편, 대회 시상식은 인삼엑스포의 성공기원 차원에서 전마협의 원활한 진행 하에 조직위 김시형 사무총장이 상장과 트로피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는 등 축하의 자리를 가졌다.

이날 조직위 김시형 사무총장은 “금산군을 찾은 전마협 관계자 및 대회 참가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의 성공개최의 염원을 품고 전국의 마라톤 마니아들이 금산군을 더 많이 찾아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