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체신청과 한국평생학습지원센터는 지난 25일부터 오는 2월28일까지 대전롯데백화점문화센터에서 '제3회 마인드스포츠올림피아드대회 입상작 전시회'를 개최한다.
충청권 정치'행정 전문 인터넷신문인 충청뉴스와 충청권최고의 교육신문사인 충청교육신문사는' 마인드스포올올림피아드대전대회입상작 전시회'를 후원한다.
지식정보화 사회에 디지털사회와 아나로그 사회를 화합하고 디지로그를 향하는 새로운 시대에 부응하는 프로그램인 마인드맵을 활용하는 마인드맵 맵퍼들의 축제인 마인드스포츠올림피아드대전대회입상작 전시회에서는 회원들의 마인드맵 실력을 충분히 감상할수 있게된다.
특히 창의력과 사고력을 개발해 글로벌시대를 이끌어갈 민주시민으로 성장하기위해 대회수상작 감상은 필수코스가 될 예정이다.
충청체신청과 한국평생학습지원센터는 제7차 교육과정에 포함되어 교육에 활용되는 마인드맵의 대중화와 정보통신을 주제로 마인드맵 된 입상작을 통해 우리에게 다가온 정보통신의 홍보를위해 각학교와 공공기관에서 지속적으로 입상작 전시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전시회에 참가한 롯데문화센터회원 한주부는 " 평생교육시설인 문화센터에서 이렇게 국제적이고 창의적인 대회의 입상작 전시회를 준비해, 감상할수있는 기회를 제공한 충청체신청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롯데백화점 문화센터에는 5000여명의 회원들이 롯데문화센터의 강좌에 참여하고 있다.
[제3회 마인드스포츠올림피아드대전대회 입상작 전시회]
- 일 시 : 1월25일-2월22일
- 장
소 : 대전롯데백화점 문화센터 (8F)
- 전시작품 :
유치,초등,중등,고등,대학생등 입상작품 27점.


다 하는것으로 칭찬하고싶다..
앞으로 더많은 유익한 대회를 열어주길 부탁드림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