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2016 하반기 빛나는 정년퇴임식
태안군, 2016 하반기 빛나는 정년퇴임식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6.12.23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무관 공직자 8명, 350여 동료 공직자 환송 받아

충남 태안군의 발전을 위해 오랜 시간 묵묵히 힘써온 공직자들이 퇴임식을 갖고 동료들과 석별의 정을 나눴다.

2016년 하반기 정년 퇴임식 개최

군은 지난 23일 군청 대강당 및 로비에서 한상기 군수를 비롯한 군 공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가재연 행정사무관, 김성환 행정사무관, 김수곤 시설사무관, 신현국 행정사무관, 이운우 행정사무관, 이준구 행정사무관, 이춘자 행정사무관, 조항욱 행정사무관 등 8명에 대한 정년퇴임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짧게는 35년부터 길게는 42년에 이르기까지 오랜 시간 태안군의 발전을 위해 힘쓴 이들 공직자들은 군민을 먼저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가짐으로 참 봉사 실천에 앞장서고 폭 넓은 지식과 경험으로 지역 발전을 이끌며 동료 직원들의 귀감이 돼 왔다.

또한, 팀장, 부서장 및 읍·면장 등을 두루 거치며 군민 가까이에서 소통해 주민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직원 간의 화합에도 앞장서 ‘행복한 태안’ 건설에 이바지하는 등 헌신적인 노력에 임해왔다.

정년퇴임을 맞이한 공직자 8명은 군청 대강당 및 로비를 찾은 350여 동료 공직자 및 가족들의 따뜻한 박수 속에 정들었던 공직 생활을 떠나 새로운 인생 2막을 시작하게 됐다.

퇴직자들은 “공직생활동안 옆에서 큰 힘이 돼 준 동료들과 가족들, 선·후배 공직자들과 군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그동안 맺어온 인연의 끈을 소중히 생각하고 군민의 한 사람으로서 태안군의 발전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