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병옥 CMB충청방송 이사,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홍보대사 위촉
최병옥 CMB충청방송 이사,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홍보대사 위촉
  • 김남숙 기자
  • 승인 2016.12.14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의 첫 번째 홍보대사로 위촉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함영신)는 12월 13일 저녁 서구 둔산동에 위치한 재단 회의실에서 최병옥 CMB충청방송 이사, 함영신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장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

함영신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장(우측)이 최병옥 CMB충청방송 이사(좌측)에게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홍보대사 위촉패를 전달하고 있다.

최병옥 CMB충청방송 이사는 30년 넘게 이웃사랑 나눔터 회장, 대전시 자원봉사 발전위원회 위원, 사회복지법인 성애원 운영위원 등 대전지역 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활동하고 있으며 재단 사업의 적극적인 홍보와 사회적 관심을 이끌어내고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홍보대사로 위촉되었다. 또한 지난 11월 25일 “365 초록우산 산타를 찾습니다” 캠페인에 제 1호 산타로 참여한 바 있다.

최병옥 CMB충청방송 이사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의 첫 번째 홍보대사로 위촉해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 그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우리 지역에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도울 수 있는 후원자가 많이 모일 수 있도록 재단 사업을 열심히 홍보하여 대전을 산타마을로 만드는데 기여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