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인에게 사랑받고 국민에게 신뢰받는 공기업으로 거듭나
한국농어촌공사 충남지역본부(본부장 김병찬)는 20일 본부 대강당에서 본부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경영 및 전화친절응대 요령 등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고객만족경영 및 전화친절응대 교육(강사 신명덕)은 공사의 설립목적에 근거하여 고객만족경영 마인드 확산을 통한 고객 중심의 서비스 구현과 품질향상 도모에 목적이 있으며,
또한 평소 전화친절응대를 생활화하여 주 고객인 농업인에게 사랑받고 국민에게 신뢰받는 공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충남지역본부는 고객만족경영 실현을 위해 공사의 모든 경영활동이 고객의 needs를 파악하여 고객 중심적으로 혁신하고,
전화친절도 향상을 통해 고객 눈높이에 맞는 민원응대 서비스 제고를 위해 전화연결 신속성 및 최초수신요령, 고객응대, 종료 및 교환상태 등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김병찬 본부장은 전화의 첫 인사말이 공사의 얼굴임을 인식하고 주 고객인 농업인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하고 적극적으로 응대해서 평상 시 친절을 생활화 해줄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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