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타이거짐 이영찬 대표, 트레이닝 대학 특강 큰 호응
천안 타이거짐 이영찬 대표, 트레이닝 대학 특강 큰 호응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6.10.09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아산지역 대학들의 전문적인 웨이트 트레이닝 특강 요청 쇄도

이영찬 천안 타이거짐 대표가 아산지역 K대학에서 실시하는 웨이트 트레이닝 강의가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이영찬 천안 타이거짐 대표가 웨이트 트레이닝 특강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최근 현대인들은 삶의 질을 높이고 최적의 건강상태를 달성하기 위해 운동을 다양하게 하고 있으나, 운동의 안전 및 부상의 위험성에 대해서 정확한 지식이 부족한 게 현실이다

이 대표의 웨이트 트레이닝 강의는 ▲전문적인 트레이닝 지식, ▲운동의 안전 및 부상방지, ▲올바른 영양과 식단관리 ▲과학적인 트레이닝 방법 강의와 실습을 함께하는 강의로 학생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아울러 학생들의 수업의 질을 높이기 위해 웨이트 트레이닝에 도움이 되는 보조식품을 무료 지원함으로써 재능 기부에도 앞장서고 있다.

또한 백석대, 선문대, 단국대 MOU(이번달에 MOU예정) 등 천안・아산지역 대학들의 전문적인 웨이트 트레이닝 특강 요청이 쇄도 하고 있다.

이영찬 대표는 “웨이트 트레이닝만을 위한 것은 육체적인 건강에 대해서는 무리가 있다며 트레이닝과 식단의 병행이 가장 중요하다”고 밝혔다.

아울러“근육 만들기에 급급해 유산소운동을 하지 않고 근력 운동을 시작하는 습관은 심장에 무리를 줄 수 있다며 근육 운동 전에 10~15분간 빨리 걷기 등 땀이 조금 날 정도의 운동을 하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