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메스(주) 조손가정에 풍성한 나눔 실천
세메스(주) 조손가정에 풍성한 나눔 실천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6.09.13 2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 조손가구(25가구)에 추석선물 지원
천안시(시장 구본영)가 위탁하여 백석대학교가 운영하는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이은정)와 세메스(주) (대표이사 김용식)는 조손가정 25가구에 명절음식과 추석선물세트(가구당 5만원)를 지원했다.
▲ 세메스(주) 천안공장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이번 나눔 활동은 평소에도 외롭게 지내고 있는 조손가족의 경우, 명절이 되면 외로움이 더 해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작은 나눔 실천을 통해 조금이라도 명절의 외로움을 달랠 수 있도록 하는 바람으로 기획되었다.

특히 명절음식은 세메스(주) 참사랑 봉사단이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와 함께 진행하고 있는‘행복한 한 끼! 맛있는 밥상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만들었으며, 추석선물세트와 함께 조손 25가구에 직접 배달하여, 풍성한 나눔이 되었다.

세메스(주) 관계자는 “행복하게 미소 짓는 추석명절을 소망하며 밥상 봉사와 더불어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2016년 풍성한 추석,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은정 센터장은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취약가족들의 경우, 명절이 되면 외로운 마음이 더 커진다는 것을 이해하고, 이러한 따뜻한 나눔을 손길에 보내 준 것에 대해, 세메스(주) 모든 직원 분들께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

한편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나눔! ‘같이’의 ‘가치’를 더하다”라는 주제로 주거개선사업‘행복한 공간 만들기’, 이사지원‘희망사다리’등 사회공헌 활동을 연중 진행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