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 동화작가와 함께 가을 북콘서트
논산시, 동화작가와 함께 가을 북콘서트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6.08.29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인선, 고대영 동화작가와 함께 하는 제2회 생생(生生) 북 콘서트
충남 논산시(시장 황명선)는 오는 9월 3일 연무도서관, 9월 24일 강경도서관에서‘작가와 함께하는 생생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 생생북콘서트 홍보 자료
올해 2회째로 열리는 북 콘서트는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동화작가의 따뜻한 책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유쾌한 공연까지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으로 마련한다.

9월 3일 연무도서관에서는‘아름다운 가치사전’의 저자인 채인선 동화작가를, 9월 24일 강경도서관에서는‘지원이와 병관이 시리즈’로 유명한 고대영 동화작가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초대어린이가 부르는 동요, 아이들과 함께하는 마술쇼 등 다양한 문화공연까지 즐길 수 있어 가족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북콘서트 참가는 강경/연무도서관에서 각 100명씩 선착순 예약접수 중이며 참가비는 무료다.

시 관계자는 “이번 북콘서트를 통해 작가와의 만남으로 친숙하게 책을 접함으로써 책에 대한 흥미는 물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연무도서관은 9월 3일까지, 강경도서관은 9월 1일부터 24일까지 원화 그림과 그림책 독후 전시를 진행한다.

북콘서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연무도서관, 강경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