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병원, 환우에게 용기와 희망 행복선사
충남대학교병원, 환우에게 용기와 희망 행복선사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6.05.16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어린이 환우를 위한 사랑의 손길’ 행사
충남대학교병원(병원장 김봉옥)이 5월 13일(금) 오후 2시부터 노인센터 5층 강당에서「어린이 환우를 위한 사랑의 손길」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어린이 환우를 위한 사랑의 손길’ 행사 모습 (사진제공- 충남대학병원)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힘겹게 보내는 어린 환우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주고, 병마를 이겨낼 수 있는 용기와 희망을 불어 넣어주어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식전행사로 팝콘이벤트, 삐에로의 풍선선물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되었으며, 이어서 마술쇼, 벌룬쇼, 버블쇼, 저글링쇼, MC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축하공연이 펼쳐져서 어린 환아들에게 큰 기쁨을 선사하였다.
▲ '어린이 환우를 위한 사랑의 손길’ 행사 모습 (사진제공- 충남대학병원)
또한, 「소아암·희귀질환 가족과 어린이들이 함께하는 그림」을 공모하여 지난 5월 9일부터 소아동 1층에 전시하였으며,공모전에 입상한 환우들에게 그림 공모전 시상식도 진행되었다.

한편, 충남대학교병원 소아청소년과 와 희귀난치성질환센터는 매년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린 환우를 위하여 다채로운 행사를 개최해 오고 있으며, 이번 행사는 질병관리본부 심혈관 희귀질환과 와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대전지원에서 후원하였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