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교통방송, 사회공헌활동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대전교통방송, 사회공헌활동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6.02.26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봉사체험교실과 사회적 책임 실현 업무협약 체결

도로교통공단 TBN대전교통방송(본부장 조신형)이 26일 오전 10시 방송국 1층 회의실에서 대전봉사체험교실과 ‘사회적 책임 및 상생․나눔의 가치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 대전교통방송, 사회공헌활동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조신형 본부장을 비롯해 권흥주 대전봉사체험교실 회장, 김영기 대전자원봉사단총연합회 회장 등이 참석한 이번 협약식에서 두 기관은 상호간 사회공헌활동은 물론 지역사회 발전에 관한 협력과 대시민 홍보활동을 펼치기로 합의했다.

특히 이번 협약은 양 기간이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 실천 및 나눔 문화 확산을 통해 지역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지역 공동체 발전을 위해 상호 협업하기 위해 체결한 것으로, TBN대전교통방송의 사회공헌활동사업의 일환인 ‘TBN 초록 나눔 BANK’를 통한 사회적 책임 수행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협약식 종료 후, 대전교통방송은 대전봉사체험교실이 후원한 등갈비 세트 100박스를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관장 유한봉)과 월평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주환), 홀트아동복지회 아침뜰(원장 임윤라), 대한노인회 대전서구지회(회장 박세용)에 기증하는 사랑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 날 각 기관의 대표들이 이 자리에 직접 참여하여 등갈비 세트를 기증받고, 꼭 필요한 곳에 잘 사용하겠다며 감사함을 전해 나눔 행사의 의의를 더해줬다.

조신형 본부장은 “앞으로도 이 사회에 더 많은 기부와 나눔의 문화가 생길 수 있도록 ‘TBN 초록 나눔 BANK’를 통해 나눔의 등불 역할을 잘 수행하겠다“며 “매월 지속적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여 사랑의 손길이 퍼져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는 공영방송이 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