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범계 의원, 20대 총선 출마 공식 선언 '재선 도전'
박범계 의원, 20대 총선 출마 공식 선언 '재선 도전'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6.02.03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요로운 경제도시 서구 지향 … 경제민주화 의지 밝혀

더불어민주당 박범계 국회의원(대전 서구을)이 3일 서구 월평동 선거사무소에서 시구의원 및 지지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출마 기자간담회를 열고 20대 국회의원 총선거 출마를 공식선언했다.

▲ 박범계 의원, 20대 총선 출마 공식 선언
박 의원은 출마선언문을 통해 “국회 입성 이후, 국정을 돌보고 서구민의 민생을 책임지는 본분을 한 시도 잊지 않았다”면서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소위 위원을 두 번이나 지내며 서구와 대전의 민생과 일자리를 챙겼다”고 말했다.

박 의원은 또 ‘더 좋은 서구, 삶의 질 최고 서구’를 기조로 ▲ 자연과 어우러진 생태공원 도시 ▲ 아이들과 학부모가 함께 행복한 교육·문화도시 ▲ 모든 사람이 함께 행복한 풍요로운 경제도시 등 서구의 청사진을 제시했다.

박 의원은 “한밭수목원~자연마당~샘머리공원~보라매공원으로 이어지는 서구의 아름다운 공원과 그 안에서 행복한 서구 사람을 꿈꾼다”며 “월평 도서관, 작은 도서관, 어린이 도서관에서 서구의 아이들이 꿈을 키워가는 등 아이들과 부모님이 두루 행복한 교육·문화도시 서구, 그 안에서 희망과 꿈을 얘기하는 서구사람을 꿈꾼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박 의원은 “서구민이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아직 보답하지 못했고, 할 일이 너무도 많이 남아있다”면서 “‘더 좋은 서구, 삶의 질 최고 서구’를 서구민과 함께 이뤄내고 싶다”고 강조했다.

한편 박 의원은 지난 2일 대전 서구선거관리위원회에 20대 국회의원 총선거 예비후보 등록을 완료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