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민과 함께하는 윤리경영에 ‘최선’
지역민과 함께하는 윤리경영에 ‘최선’
  • 박장선 기자
  • 승인 2006.08.11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G National Country Club

   
충남 연기군 전의면 소재 IMG NATIONAL CC 김춘배사장은 지난 2003년 9월에 “충효의 고장 전의면 동교리(성전마을)에서 살고싶다”며 이곳으로 이사와, 주민들과 더불어 함께 살면서 이 근방의 어르신들을 정기적으로 초대, 경로 잔치를 베푸는 등 크고 작은 마을 일에 앞장서고 있어 칭송을 받고있다.

소외계층의 불우이웃돕기 실천
김사장은 연기지역 체육발전에 헌신코자 이지역 청소년 체육인들을 적극 돕고 있으며 전의중학교 학생들을 위해 사비를 들여 외국인 영어강사를 초빙, 학력신장에 힘을 쏟고 있으며 또 골프를 배우고자 하는 학생들에게는 무료강습 실시와 그리고 소외계층의 불우이웃돕기에 앞장서는 봉사실천가로 정평이 나있다. 

골프장은 세계적수준으로 운영
IMG CC는 철저한 회원제를 고집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365일 연중무휴로 부킹이 가능하도록 운영하고 있어 골프회원들이 이곳을 즐겨 찾고 있다.
대자연을 배경으로 펼쳐진 60만평의 광활한 고원위에 27개의 홀을 갖추고 있으며, 교통면에서도 매우 편리한 남천안 IC에서 5분정도면 이 골프장에 도착할 수 있어 서울 및 수도권골프장과의 접근성면에서 매우 유리한 것 역시 IMG만의 자랑거리가 아닐 수 없다. 

윤리경영으로 신뢰확보
IMG CC는 윤리경영실천에 앞장서고 있다는데 그 내용이 무엇이냐고 묻는 기자의 질문에, 김춘배사장은 “윤리경영이란 도덕성을 바탕으로 한 순리적이고도 합리적인 인력 및 조직관리를 순탄하게 운영하는 것”이라며 “최고경영자 및 간부들이 매사 솔선수범하고 고객 중심으로 운영을 꾀해 나가는 것” 이라고 답했다.
김사장은 또 “윤리경영의 기본요소는 대내외적으로 서로 믿음을 주고받는 신뢰확보” 라며 “주위사람들과 더불어 함께 잘 살자는 공동체적 가치관을 실현하는 것이라고 믿고 이를 위해, 우리 임직원 모두가 합심협력하여 오늘도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 박장선 기자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