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체신청 출범 6주년, 고객만족도 6배
충청체신청 출범 6주년, 고객만족도 6배
  • 이루리 기자
  • 승인 2006.07.08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체국, 우정사업본부 출범기념 풍성한 고객사은 행사

충청체신청(청장 최재유)은 우정사업본부 출범 6주년(7월 1일자)을 맞아 풍성한 고객 사은 행사를 펼치고 있다.

우체국은 7월 10일부터 8월 10일까지 ▲우체국쇼핑 사은행사 ▲우체국 국제특송 무료 발송권 증정 ▲우체국 방문고객 행운 대잔치 등 다채로운 고객 사은행사를 연다.

우체국쇼핑과 우체국 국제특송 경품행사는 16일~31일까지 펼쳐진다. 기간 중 우체국 인터넷 쇼핑몰(www.epost.go.kr)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우체국쇼핑 상품을, 우체국 국제특송(EMS)을 이용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하여 무료 발송권(3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우체국을 찾는 고객에게 보답하는 뜻에서 18일부터 31일까지 우체국쇼핑 상품을 10~20% 할인해 공급할 예정이다.
 
우체국에서는「우체국 방문의 날」을 정해 고객들에게 떡과 음료수 등의 기념 다과를 제공하고, 총괄우체국에서는 다과와 함께 6번째, 66번째 입장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우리 쌀도 선물할 예정이다.

최재유 충청체신청장은 “출범 6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사은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우정사업본부는 국민의 사랑, 우정 서비스 실현을 위해 고객들에게 더 가깝고 친근한 이웃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우정사업본부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고객만족도 공공행정서비스부문 7년 연속 1위 등 주요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석권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