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테크노파크 전자사보,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충남테크노파크 전자사보,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 최온유 기자
  • 승인 2013.11.29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테크노파크 전자사보가 국내 최고 권위의 커뮤니케이션 제작물 컨테스트인 ‘201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을 수상했다.

▲ 웹진 기업성공 플러스
충남테크노파크(원장 윤창현)는 (사)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기자협회, 한국광고협회, 한국홍보학회, 한국잡지협회, 한국PR협회 등 30여개 기관·단체가 후원하는 ‘201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에서 본상인 전자사보 부문 인터페이스 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충남테크노파크가 참여형 홍보채널로 구축 및 운영 중인 웹진 ‘기업성공 플러스’는 이번 평가에서 오프라인 사보인 ‘행복한 동행-CTP’와의 상호 연결성을 비롯해 우수성, 기획성, 정보성, 시의성, 주목성, 유도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기업성공 플러스’는 입주기업 소식을 신속하게 전달하는 ‘CTP 뉴스’와 ‘CTP 기업인’ 코너를 비롯해 임직원-기업인간 커뮤니케이션 채널인 ‘CTP 기고’, 지역 출신 변리사와 변호사가 참여하는 기업 관련 ‘법률 Q&A’, 기업인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건강칼럼’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기업성공 플러스’에는 입주기업 신제품을 소개하는 ‘입주기업 홍보관’을 비롯해 각종 기업지원 정보를 제공하는 ‘유관기관 소식’, 잠시 쉬어가는 ‘좋은 글 사색’과 ‘지역 문화 공연관’도 각각 운영 중이다.

충남테크노파크 행정지원실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 중소벤처기업이 필요로 하는 수요 중심의 맞춤형 기업지원 서비스 제공에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와 관련 충남테크노파크는 기관 이미지 제고 및 기업지원을 위한 사보 '행복한 동행-CTP'와 웹진 ‘기업성공 플러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 중 ‘기업성공 플러스’는 전국 18개 테크노파크를 비롯해 정부기관, 유관기관, 기업 관계자 1만여명에게 발송되고 있다.

한편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국가기관 및 공·사기업, 기관, 단체 등의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에 대한 심사와 평가, 그리고 시상과 교류가 이루어지는 커뮤니케이션 종사자들의 축제의 장이다.

‘201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은 오는 12월 4일 오후 2시 서울 한국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