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대전시 대덕구자원봉사센터에서 대덕구 김장김치 나눔 행사 후원금 500만원 전달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안종선∙이상훈)가 25일 오전 대전시 대덕구자원봉사센터에서 진행된 ‘2025 대덕구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 참여해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대덕구자원봉사센터 주관으로 마련된 이날 행사에서 한국타이어가 전달한 후원금은 김장김치 제작에 활용되며 만들어진 김치는 대덕구자원봉사센터를 통해 관내 저소득 가정 6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 서의돈 안전생산기술본부장은 “따뜻한 손길과 마음으로 담근 김치가 우리 주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 나기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회사는 수혜자 중심의 나눔 활동을 지속 이어나가며 상생의 가치를 실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사회가 건강해야 기업이 건실하게 성장할 수 있다”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와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사랑의 빵 나눔 사업 지원’, ‘사랑의 명절키트 나눔’, ‘나눔음악회 개최’, ‘희망 나눔 캠프’, ‘벽화 그리기’, ’공동 시설물 현대화 사업 지원’ 등을 지속 펼치며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