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경제진흥원, '제4회 희망드림 판매전' 개최...도내 우수제품 한자리에
충남경제진흥원, '제4회 희망드림 판매전' 개최...도내 우수제품 한자리에
  • 박영환 기자
  • 승인 2025.10.23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기업과 소비자를 잇는 상생의 장
‘제4회 희망드림 판매전’

[충청뉴스 박영환 기자] 충남경제진흥원은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천안 독립기념관에서 ‘제4회 희망드림 판매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희망드림 판매전은 충청남도의 지원으로 마련된 충남 대표 소비촉진 행사로 도내 중소기업‧사회적경제기업‧농촌융복합산업체의 우수 제품을 한자리에 선보인다.

올해는 젓갈‧맥간공예‧제과제빵 등 도내 명인을 초청하고, 수산기업의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취식존을 마련하는 등 행사 구성을 한층 강화했다.

총 121개사가 참여해 식품‧생활용품‧농수산물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으로, 도내 기업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자와 교류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될 예정이다.

10월 31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11월 1일에는 ‘현역가왕’ 신성의 공연과 11월 2일 ‘리틀남진’ 김수찬의 축하 공연이 이어져 행사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현장 할인, 노래자랑,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해 가족 단위 방문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형 공간으로 운영된다.

진흥원은 오프라인 행사와 함께 온라인 판로 연계도 함께 전개하고 있다. 충남 대표 쇼핑몰 ‘농사랑’에서는 11월 말까지 온라인 특별 기획전을 운영해 참여기업 제품을 20% 할인 판매하고 있으며, 현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소비자도 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한권희 진흥원장은 “희망드림 판매전은 충남 기업의 우수성과 가능성을 널리 알리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도내 기업의 판로 확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