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 숨은 관광지 방문 인증 이벤트 개최
당진시, 숨은 관광지 방문 인증 이벤트 개최
  • 박영환 기자
  • 승인 2025.10.13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말까지 면천읍성·난지도관광지 방문 후 참여하세요
숨은 관광지 방문 인증 이벤트 안내문
숨은 관광지 방문 인증 이벤트 안내문

[충청뉴스 박영환 기자] 충남 당진시(시장 오성환)가 면천읍성과 난지도관광지에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숨은 관광지 방문 인증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13일 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한국관광공사가 추진하는 ‘숨은 관광지 발굴 및 홍보’ 캠페인의 일환으로 당진의 면천읍성과 난지도관광지가 선정되며, 방문객의 가을철 여행 수요를 확대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면천읍성 또는 난지도관광지를 방문해 현장에 설치된 이벤트 홍보물의 정보무늬(QR코드) 사이트에 접속 후, 방문 인증사진과 간단한 응모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이후 11월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당진을 대표하는 농산물‘해나루쌀’을 증정한다. 단, 공직선거법 규정에 따라 당진 시민을 제외한 관외 관광객만 참여할 수 있다.

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성장 잠재력이 큰 지역 관광지의 인지도를 높이고, 새로운 관광 수요 창출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미혜 관광과장은 “이번 한국관광공사 숨은 관광지 선정을 계기로 당진의 역사·문화와 해양 관광자원을 널리 알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가을 여행 철을 맞아 많은 관광객이 당진을 찾아 특별한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