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주민 참여 축제 앞두고 650만 원 후원금 전달식 진행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경준)은 17일, 복지관 회의실에서 충남청년창업사관학교 14·15기 대표들과 함께 ‘지역주민 참여 축제 후원금품 전달식’을 개최했다.
김경준 관장은 “청년 창업가들이 보여준 따뜻한 마음과 연대의 손길이 지역사회에 큰 울림을 주고 있다”며, “소중한 후원은 주민 모두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축제를 준비하는 데 유용하게 쓰일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전달식은 오는 9월 20일 열리는 「제4회 별ㆍ나ㆍ다 축제」를 앞두고 지역 사회에 나눔의 가치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중소벤처기업부 충남청년창업사관학교 소속 11개 청년 기업 및 기관은 이번 축제를 위해 총 650만 원의 후원금품을 전달했다.
후원에 참여한 기업은 ▲충남청년창업사관학교(팀장 이중석)를 비롯해 ▲태성분체도장(대표 길한필), ▲아르케오(대표 김동현), ▲W2LAB(대표 양설화), ▲그래비티(대표 김선영), ▲천안니플(대표 김수정), ▲패쉬콘텐츠(대표 이루지), ▲ZD 스포츠(대표 강익현), ▲몰두(MORE DO, 대표 정선우), ▲하츠케미컬(대표 최상화), ▲굿맨홈케어(대표 문소영)이다.
충남청년창업사관학교는 청년 사업가들의 창업을 지원하는 대표적인 기관으로, 이번 축제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나서며 상생 협력의 모범을 보여주었다.
이번 후원금은 **「제4회 별ㆍ나ㆍ다 축제」**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지역 주민들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