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대,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 40기 힘찬 스타트
한기대,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 40기 힘찬 스타트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5.09.05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일 입교식, 유길상 총장 “20년간 930명 동문 배출, 성공적 미래 기원”
한국기술교육대학교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 40기 입교식 사진
한국기술교육대학교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 40기 입교식 사진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한국기술교육대학교(KOREATECH·총장 유길상)은 지난 4일 천안 부대동의 제2캠퍼스 대강당에서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 제40기 입교식’을 개최했다.

이날 입교식에는 18대 총동문회 신상우 회장을 비롯해 집행부, 각 기수별 회장단 등 50여명이 참석해 새롭게 최고경영자과정에 입학하는 원우들을 축하했다.

제40기 입교자는 총 14명이다. 앞으로 1년(28주) 동안 매주 목요일 저녁에 CEO로서 기업경영에 필요한 최근 경영 트렌드와 첨단 기술 변화, 조직관리, 리더십 등 다양한 분야의 강좌를 듣게 된다.

유길상 총장은 입교식사에서 “한국기술교육대 최고경영자과정은 지난 20년간 930명의 동문을 배출하는 등 충남지역을 대표하는 명실상부한 으뜸 과정으로 자리매김했다”면서 “여러분들이 배우고 나누는 교육과정은 기업과 지역, 나아가 우리 사회를 밝히는 등불이 될 것이며, 해당 분야 최고 기업인으로서 성공적인 미래를 활짝 열어 나가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국기술교육대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은 올해 20주년을 맞아 다양한 기념행사를 추진하며 동문 화합은 물론 지역사회의 발전도 도모할 계획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