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정보] 대전신세계, 가을 시즌 앞두고 신규 오픈 브랜드 선보인다
[쇼핑정보] 대전신세계, 가을 시즌 앞두고 신규 오픈 브랜드 선보인다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5.08.21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신세계 Art&Science
대전신세계 Art&Science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신세계 Art&Science가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앞두고 신규 오픈 브랜드와 새 단장 브랜드를 선보이고, ‘5메이징 카드 페스타’를 통해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21일 대전신세계에 따르면 편안한 아름다움을 담은 ‘드파운드’와 개개인의 직감과 트렌드를 반영한 ‘헌치’, 일상생활에서 오피스까지 모든 영역에서 착용 가능한 ‘스케쳐스USA’가 26일, 타임리스 클래식 브랜드 ‘존스’가 28일 3층에 새롭게 문을 연다.

프랑스 럭셔리 향수 브랜드 ‘킬리안’은 26일 1층에 매장을 오픈하고 아웃도어 브랜드 ‘시에라디자인’과 ‘몽벨’은 26일 4층에 새롭게 자리잡는다.

아동 브랜드 ‘노스페이스 키즈’와 ‘휠라 키즈’는 19일, 엄마와 아이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인더스토리’는 26일 4층에 매장을 오픈한다. 이 외에 딥디크, 헬렌카민스키, 더일마, 잇미샤, 클럽모나코, 바버, 시리즈, 지이크, 아디다스골프 등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신세계백화점의 대표 사은행사인 ‘5메이징 카드 페스타’는 21~31일 진행된다. 5개의 제휴카드와 손잡고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리워드 증정, 청구할인, 무이자 할부 등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패션그룹전 참여 브랜드를 제휴카드로 60만원 이상 결제 시 금액대별로 최대 7% 신백리워드를 증정한다. SI그룹 브랜드에서는 제휴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 신백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또 명품·패션·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제휴카드로 200만원 이상 결제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를 신백리워드로 돌려준다. 신세계 신한, 씨티카드로는 21일부터 24일까지 영패션·스포츠·아동 단일 브랜드 2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 리워드를 지급한다. 여기에 각 카드사 별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무이자 혜택도 함께 지원한다.

신세계백화점 어플리케이션(APP)에서는 식당가, 스위트·델리, 패션잡화, 코스메틱 등 주요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팩도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대전신세계는 오는 25일 휴점한다. 다만 백화점 휴점일 엑스포 타워 입점 브랜드와 일부 임대매장(메가박스, 아쿠아리움 등)의 영업시간은 상이하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