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주일등로타리클럽-청주상당로타리클럽, 북부종합사회복지관에 쌀 150kg 전달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국제로타리 3740지구 5지역 로타리클럽들이 소외된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국제로타리 3740지구 청주일등로타리클럽(회장 김세욱)과 청주상당로타리클럽(회장 허경영)은 지난 8월 13일, 청주 북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허성희)에 방문해 쌀 150kg을 전달하는 합동 봉사를 진행했다.
이번 쌀 나눔은 국제로타리 3740지구 5지역 로타리클럽(청주상당, 청주리더스, 청주나눔, 청주선우, 청주은하수, 청주일등)이 함께하는 '쌀나눔' 릴레이 봉사의 일환이다.
특히, 이번에는 청주일등로타리클럽과 청주상당로타리클럽이 힘을 모아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층 이웃을 돕기 위해 나섰다.
두 클럽은 평소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기부로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기여해왔습니다. 전달된 쌀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허성희 북부종합사회복지관장은 "매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국제로타리 3740지구 5지역 로타리클럽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후원해주신 쌀은 도움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북부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여러 단체와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소외된 이웃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데 힘쓸 계획입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