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폐공사 성창훈 사장, 타운홀 미팅... 우수한 성과 낸 직원 ‘직접 격려‘
조폐공사 성창훈 사장, 타운홀 미팅... 우수한 성과 낸 직원 ‘직접 격려‘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5.07.24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창훈 사장이 타운 홀 미팅에 참석해 직원들과 진솔한 대화를 나누고 있다.
성창훈 사장이 타운 홀 미팅에 참석해 직원들과 진솔한 대화를 나누고 있다.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한국조폐공사는 지난 22일 대전 본사 나래관 조폐라운지에서 업무 분야별 우수한 성과를 거둔 직원들과 ‘KOMSCO 타운 홀 미팅’을 개최 했다. 타운 홀 미팅은 성창훈 사장이 취임 이후 적극적으로 추진해온 대표적인 소통 플랫폼이다.

이번 타운 홀 미팅은 공공기관 경영실적 평가에서 우수한 성과를 기록한 ▲ID사업(주요사업) ▲안전 및 책임경영 ▲윤리경영 등 10개 분야의 담당직원을 CEO가 직접 만나 포상하고 실질적 업무 지원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공기관 경영실적 평가는 공공기관의 효율성과 책임경영을 제고하기 위해 정부가 매년 운영성과를 평가하는 제도이다.

이날 미팅에서 참석자들은 공공기관 경영실적 평가와 관련한 다양한 의견과 건의사항을 제시했으며 ▲지속가능한 성과 창출을 위한 부서 간 소통・협력 방안 ▲경영실적 보고서 전문성 향상 방안 ▲평가지표별 작성 전략 등 다양한 아이디어가 논의됐다.

한편, 한국조폐공사는 기관 최초 종합청렴도 1등급 달성, 모바일 주민증 도입, 무재해・무사고를 통한 재해율 Zero 달성, 전년대비 매출액 및 영업이익 증가 등의 성과를 바탕으로 지난 6월 20일 기획재정부가 발표한 ‘2024년도 공공기관 경영실적 평가’에서 B등급(양호)을 받았다.

성창훈 사장은 참석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며“조폐공사의 성과는 여러분의 헌신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값진 결과”라며 “앞으로도 보다 몰입도 높은 근무 환경 조성을 위해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