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스마트팩토리마이스터고 이세훈 학생, 한국도로교통공단 NCS(국가직무능력표준)기반 공개채용 최종 합격
아산스마트팩토리마이스터고 이세훈 학생, 한국도로교통공단 NCS(국가직무능력표준)기반 공개채용 최종 합격
  • 유규상 기자
  • 승인 2025.07.16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교통 전문가로 성장하고 싶다는 포부 밝혀

[충청뉴스 유규상 기자] 아산스마트팩토리마이스터고(교장 조동헌)는 지난 15일 이세훈(3학년) 학생이 2025년 한국도로교통공단 NCS(국가직무능력표준)기반 신규직원 공개채용에 최종 합격했다고 밝혔다.

한국도로교통공단에 최종 합격한 이세훈 학생

한국도로교통공단은 도로 교통사고로부터 국민을 보호하고 안전한 교통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설립된 국내 유일의 도로교통안전 종합 전문기관으로 본부를 비롯해 13개 지부, 13개 지방교통방송, 27개 운전면허시험장에서 약 3,00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이세훈 학생은 고등학교 재학중 학업에 충실하였을 뿐만 아니라 적극적으로 교육활동에 참여하고 취업을 준비해 왔으며, 이러한 꾸준한 노력 끝에 공공기관 최종 합격이라는 성과를 이루게 됐다. 이 학생은 “한국도로교통공단에서 다양한 직무와 기술을 배우고 익혀 최고의 교통 전문가로 성장하고 싶다”며 합격 소감을 전했다.

이세훈 학생을 지도한 모성진 교사는 “학생과 함께한 노력이 성공적인 결실을 맺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며 “앞으로 사회에서 주체적으로 성장할 학생의 새로운 출발을 진심으로 응원하며, 체계적인 진로교육을 통해 더 많은 인재들이 자신의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