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세종본부서 학교체육 발전 후원금 지원 받아
NH농협은행 세종본부서 학교체육 발전 후원금 지원 받아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5.07.08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체육 활성화를 위해 초·중·고 24교에 총 6,000만원 지원
8일, 청사 3층 접견실에서 열린 최교진 교육감과 홍순옥 본부장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학교체육 발전 발전기금 전달식 모습
8일, 청사 3층 접견실에서 열린 최교진 교육감과 홍순옥 본부장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학교체육 발전 발전기금 전달식 모습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세종시교육청은 8일에 청사 3층 접견실에서 NH농협은행 세종본부와 ‘학교체육 발전을 위한 발전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세종시 최교진 교육감을 비롯하여 NH농협은행 세종본부 홍순옥 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NH농협은행 세종본부에서는 매년 학교운동부 소속 학생선수를 후원하는 등 훈련 및 경기 능력 향상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세종을 대표하는 체육인재 양성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올해는 제54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입상 학생선수와 학교운동부 소속 학생선수들을 위해 전의초 등 24교에 총 6,000만원을 기탁했다.

※ (초, 12교) 전의초, 조치원신봉초, 조치원대동초, 양지초, 보람초, 참샘초, 두루초, 조치원명동초, 금남초, 나루초, 여울초, 해밀초

※ (중, 7교) 전의중, 연서중, 부강중, 세종중, 조치원중, 보람중, 새롬중

※ (고, 5교) 두루고, 아름고, 한솔고, 세종고, 세종미래고

NH농협은행 홍순옥 본부장은 “세종을 대표해서 출전한 학생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응원하며 작은 힘이라도 보탤 수 있어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세종시 학생선수들의 훌륭한 성장을 돕기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최교진 교육감은 “세종시 학생선수들을 위한 NH농협세종본부의 관심과 사랑은 우리 학생선수 모두가 자신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데 큰 힘이 되고 있다. 교육청에서도 학생들의 미래를 위한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제54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출전한 세종시의 학생선수들은 금메달 3개, 은메달 7개, 동메달 9개 등 총 19개의 메달을 획득하여 역대 최고의 성과로 화답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