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비스타일, 초록우산 핑크박스 캠페인에 '속옷 1,383벌' 후원
지비스타일, 초록우산 핑크박스 캠페인에 '속옷 1,383벌' 후원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5.04.24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비스타일, 초록우산 핑크박스 캠페인에 '속옷 1,383벌' 후원 전달식 모습
지비스타일, 초록우산 핑크박스 캠페인에 '속옷 1,383벌' 후원 전달식 모습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초록우산 세종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는 24일 ㈜지비스타일(CEO 박선희)가 초록우산 핑크박스 캠페인에 속옷 1,383벌을 후원했다고 말했다.

지비스타일은 친환경 유아동 언더웨어 전문 기업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무냐무냐와 합리적인 가격의 브랜드 첨이첨이를 운영하고 있다. 취약계층 아동을 향한 사회공헌 활동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지비스타일은 지난 연말 초록우산 세종지역본부에 아동 내의 및 속옷 5천벌을 전달한 바 있다.

이번 후원은 위생용품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가정 여성청소년을 지원하는 ‘핑크박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핑크박스 캠페인’은 지난해 물품후원 전달식을 통해 세종시 저소득가정 여성청소년들의 어려운 형편을 알게 된 지비스타일 김동희 본부장이 마법팬티, 속바지, 주니어브라 후원을 추진하면서 시작되었다.

이달 30일 초록우산 세종지역본부는 핑크박스 1,000개를 완성하는 포장식을 진행하고 지역사회 저소득가정 여성청소년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김동희 지비스타일 본부장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아동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박미애 초록우산 세종지역본부장은 “지비스타일의 관심과 후원 덕분에 동력을 얻어 지금의 핑크박스 캠페인이 탄생할 수 있었다”며 “물심양면으로 도움주신 지비스타일과 김동희 본부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