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홍성군지부, 도시농업의 날 맞아... 쌀의 가치 알린다
농협홍성군지부, 도시농업의 날 맞아... 쌀의 가치 알린다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5.04.15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농업의 날을 맞아 쌀로 만든 가공식품을   지역주민에게 나누어주는 쌀소비 촉진행사를 가졌다.
도시농업의 날을 맞아 쌀로 만든 가공식품을 지역주민에게 나누어주는 쌀소비 촉진행사를 가졌다.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농협은행 홍성군지부(지부장 김종수)는 2025년 도시농업의 날을 맞아 쌀의 가치를 지역주민들에게 알리는 쌀 소비촉진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지난 11일 도시농업의 날을 맞아 도시농업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쌀 가공식품을 국민들에게 알려 건강한 쌀 소비문화을 정착시키고자 마련됐다.

홍성군지부는 객장을 방문한 지역주민들에게 농협에서 준비한 8종류의 쌀 가공식품을 나누어 주며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쌀의 우수성과 도시농업의 중요성을 알렸다.

김종수 농협홍성군지부장이 도시농업의 날을 맞아 쌀 가공식품을 지역민들에게 나누어주고 있다.
김종수 농협홍성군지부장이 도시농업의 날을 맞아 쌀 가공식품을 지역민들에게 나누어주고 있다.

김종수 지부장은 “자연친화적인 도시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도시농업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도시농업의 날 행사를 마련했다”며 “농협은 앞으로도 도시민들에게 쌀의 우수한 효능과 좋은 가공식품들을 알려 쌀 소비가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은행 홍성군지부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쌀 가공품 홍보 및 소비촉진 캠페인을 적극 진행하여 도시민들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