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청환경산업㈜·오산환경㈜, 이웃돕기 성금 1천만 원 기탁
서청환경산업㈜·오산환경㈜, 이웃돕기 성금 1천만 원 기탁
  • 권상재 기자
  • 승인 2024.12.16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청환경산업㈜·오산환경㈜, 이웃돕기 성금 기탁식1(왼쪽부터 이기택 대표, 이완섭 서산시장, 안문환 대표)
서청환경산업㈜·오산환경㈜, 이웃돕기 성금 기탁식1(왼쪽부터 이기택 대표, 이완섭 서산시장, 안문환 대표)

[충청뉴스 권상재 기자] 충남 서산시는 16일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업체 서청환경산업㈜과 오산환경㈜이 이웃돕기 성금 총 1천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시는 이날 이완섭 서산시장, 이기택 서창환경산업㈜ 대표, 안문환 오산환경㈜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기탁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 1천만 원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서청환경산업㈜은 대산읍, 팔봉면, 예천동 등 서부권역을, 오산환경㈜은 동문2동, 음암면, 고북면 등 동부권역의 생활폐기물 수집·운반을 맡고 있다.

각 업체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와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이기택 서청환경산업㈜ 대표와 안문환 오산환경㈜ 대표는 “지역과 함께하는 기업으로써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라며 “지역사회의 어렵고 소외된 분들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는 데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서산시의 깨끗한 환경을 위해 힘든 일을 도맡아 하면서도 힘든 시기에도 사회공헌을 위해 동참해 주신 데에 감사드린다”라며 “기탁해 주신 성금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