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장각, 다함께돌봄센터 유성아이10호점 개소
신규장각, 다함께돌봄센터 유성아이10호점 개소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4.11.02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안전하고 건강한 지식중심의 놀이공간 만들어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사)신규장각(이사장 김찬훈)은 지난 1일, 다함께돌봄 유성아이10 호점을 개소식을 가졌다.

정용래 유성구청장, 김찬훈 신규장각 이사장, 김동수 유성구의장을 비롯한 구의원 등

이날 개소식에는 정용래 유성구청장, 김찬훈 신규장각 이사장, 김동수 유성구의장을 비롯한 최옥술, 여성용, 송재만 구의원, 주민들 40여명 참여한 가운데 개최 했다. 

'유성아이10호점'은 유성구 원신흥동 힐스테이트 아파트 주민 의 아이들 25명을 모집해,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부모님은 안심 하고 편안하게 일상을 영위해 나가는 삶 조성을 위해 지구환경교육, 발명교실, 디지털학습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사단법인 신규장각은 지난 2023년 8월 다함께돌봄 유성아이7호점을 전민동 엑스포아파트 내 개소해 운영하고 있으며, 그 후 둔곡동 우미린 아파트에 다함께돌봄 유성아이 9호점을 개소해 운영하고, 이번에 다함께 돌봄 유성아이10호점을 개소하기에 이르렀다.

김찬훈 신규장각 이사장

또한 용인시 처인구 고림 동 힐스테이트 아파트에 용인다함께돌봄 21호점을 11월 1일부터 운영 하고 있다.

김찬훈 이사장은 신규장각 돌봄은 ‘아이들은 안전하고 행복하게, 부모님은 안심하고 편안하게’를 위하여 아동복지 증진 및 양육친화적인 사회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엄마아빠가 함께 일하는 요즘 사회에 아이돌봄- 1 -이 없는 환경은 상상을 할 수 없습니다”라고 하면서, “아이 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미래를 향한 꿈을 찾아 나가는 최고 의 ‘지식 중심의 놀이공간’이 될 수 있도록 물적 인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