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뉴스 권상재 기자] 충남문화관광재단은 도내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들의 상품 접근성강화 및 이용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2024 문화누리카드 충남 전화결제 서비스’에 참여할 가맹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전화결제 서비스는 특히 고령층 및 교통이 불편한 이용자들이 전화 한 통으로 문화누리카드를 사용할 수 있게 지원함으로써, 충남 지역의 문화 접근성을 확대하고 문화 서비스 이용을 활성화하고자 추진된다.
충남문화관광재단은 이번 전화결제 서비스 가맹점 모집을 통해 충남 전역의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들이 더욱 쉽게 다양한 양질의 문화체험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가맹점 모집 개요는 ▲모집 대상: 신청자격에 부합한 전국 문화누리카드 가맹점주 및 예비 가맹점주 ▲모집 기간: 2024년 10월 30일부터 11월 6일 오후 6시까지 ▲접수 방법: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hmk4511@cnctf.or.kr)로 제출하면 된다.
가맹점은 ▲허용품목 취급 ▲수기결제 가능 ▲상품 배송 가능 ▲부정행위 이력 없음 4가지의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에만 전화결제 가맹점으로 신청 가능하다.
충남문화관광재단 서흥식 대표이사는 “충남 전화결제 서비스가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들이 물리적 제약을 넘어 보다 편리하게 결제하고, 가맹점주들은 문화누리카드 고객층과의 접점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가맹점주들이 참여하여 충남의 문화 서비스 활성화에 함께해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